단짠단짠 촉촉 참숯 간장 쪽갈비 맛집 인생극장
오늘은 참숯 간장 쪽갈비 맛집 인생극장을 소개합니다.
https://good-maen.tistory.com/329
https://good-maen.tistory.com/282
이곳은 제가 2020년 10월 19일 / 2020년 12월 8일에 포스팅했던 곳이에요. 그동안 배달로는 종종 애용했지만, 매장에는 거의 3년 만에 방문했습니다.
가게 전면부에 주차공간이 있지만, 협소하니 가게 맞은편 가람마을공원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월~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10시는 30분에 500원의 요금이 부과되나,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는 무료입니다.
이곳은 K-STAR 식신로드 1 224회에 쪽갈비 구이로 소개된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후 4시 ~ 밤 12시 / 토,일요일 오후 12시 ~ 밤 12시입니다.
가게가 꽤 넓은 편이고 테이블도 많이 있지만, 저녁시간대에는 거의 만석이에요.
반찬 리필은 셀프 바에서 드실 만큼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화장실은 가게 가장 안쪽에 있어요.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앞치마는 벽에 걸려있으니 셀프로 사용하세요.
메뉴 및 원산지 정보 참고하세요! : )
반찬이 하나같이 정갈하고 맛이 좋습니다. 특히 묵사발은 살얼음 동동으로 아주 시원하고요, 쪽갈비의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乃
쪽갈비가 굉장히 뜨거우니 손이 데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초벌구이 후에 제공되기 때문에 조금만 더 익혀드시면 된다는 사실~
이미 알고 있는 맛이지만,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적당히 달달하면서 짭짤한 양념에 속살은 아주 촉촉해요 ㅠㅠ
이전에 소금과 매운 쪽갈비도 먹어봤기 때문에 가장 맛이 좋았던 간장을 먹고 나서 먹어본 적이 없는 갈릭에 도전했는데, 소금 쪽갈비에 마늘 양념이 더해진 메뉴입니다. 간장에 비해 갈릭 간이 약해서 일행과 저는 간장이 제일 맛있었어요. 결국 마늘 쪽갈비 다 먹고 간장으로 1인분 더 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버섯은 채즙팡팡으로 볶음김치와 함께 먹으면 맛있고, 떡사리는 겉바속쫄 아주 고소합니다.
와... 사이즈 좀 보세요 ㅋㅋㅋ
저희는 귀찮아서 주먹밥으로 뭉쳐서 먹지 않고 그냥 퍼먹었습니다. 고소하고 짭짤해서 탄수화물 섭취가 필수이신 분들께 추천해요.
가격을 보지 않고 주문했는데, 크게 나올만한 가격이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삭한 콩나물과 북어, 그리고 각종 해물이 들어있어 아주 얼큰하고 시원해요. 맵찔이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매콤함입니다.
원래 김치냉말이국수도 먹으려고 했었는데, 둘이서 쪽갈비 3인분에 주먹밥이랑 라면 조졌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포기했어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달달한 후식 필수이신 분들은 카운터에 비치된 사탕 챙겨드세요.
보통 두명이 쪽갈비 2인분에 날치알 주먹밥 드시면 딱 알맞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