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산

달콤한 복숭아 잔뜩 들어간 빙수가 9,500원 서두르세요 덕수다방

오로지 내돈내먹 2023. 7. 27. 22:38
728x90
반응형

 

오늘은 빙수 맛집 덕수다방을 소개합니다.

 

 

https://good-maen.tistory.com/422

 

[일산] 덕이동 빙수 맛집 덕수다방

오늘은 빙수 맛집 덕수다방을 소개합니다.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에 제격으로 오늘은 빙수로 고고! 가게 건물 옆 공간에 주차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 9시이며, 일요일에만 오후 1시

good-maen.tistory.com

 

이곳은 제가 2021년 5월 11일에 포스팅했던 곳이에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위 공지 내용 참고하시고요, 주말에는 덕수다방 근처 아무 데나 주차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이며, 화~목요일 오후 4시 30분 ~ 5시 30분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이며,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됩니다.

 

 

 

엄청나게 무더운 날씨였지만, 시원한 내부가 만석이라 야외 좌석까지 만석이네요;;

 

 

 

1층 입구에 비치된 키오스크로 선불 결제입니다.

 

 

 

화장실은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있어요.

 

 

셀프 바

 

2년 전에 방문했을 때는 레트로 감성의 주황색 소파 인테리어였지만, 카페 스타일로 바뀌었습니다. 테이블은 1층 4인용 2개와 2층 바 타입 3석 / 2인용 1개 / 3인용 1개 / 4인용 2개가 세팅되어 있으며, 경우에 따라 붙이거나 분리 사용 가능해요.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됩니다.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패스워드로 이용하세요.

 

 

 

사장님 성함이 덕수가 아니었다니 ㅋㅋㅋㅋㅋㅋㅋ

 

 

 

메뉴 정보 참고하세요! : )

 

 

진동벨
복숭아 빙수_9,500원

 

신메뉴를 먹어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OTL

 

 

 

달콤한 복숭아가 가득 올려져 있어요.

 

 

 

무슨 말이 필요합니까... 존맛이지 복숭아에 아이스티 가루를 좀 뿌린듯해요. 과하게 뿌려진 게 아니라서 복숭아 맛을 해치지 않습니다.

 

 

 

와... 빙수 안에도 복숭아가 있어요. 눈치 싸움 필요 없고, 진심 마지막 한입까지 복숭아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乃

 

 

덕수빙수_7,000원

 

이미 2년 전에 입증된 맛이지만, 일행은 처음 방문한 터라 오리지널 빙수도 함께 주문했어요.

 

 

 

달콤하면서 고소한 꿀 땅콩과 플레이크가 올라가 있어도 수제 팥이 과하게 달지 않기 때문에 딱 좋습니다.

 

 

 

오리지널 빙수에도 안에 팥이 또 들어있어요. 요즘 같은 시대에 정말 혜자입니다 ㅠㅠ

 

 

 

원래 빙수 하나랑 아아 마시려고 했는데, 복숭아 빙수 보자마자 일행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돌진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복숭아 계절 놓치지 말고 빨리 가세요!!!

 

 

 

무더위를 기분 좋게 날려버릴 빙수 맛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