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파발의 인기 한국식 중화요리 탕면의 1호 체인점 한고심
오늘은 한국식 중화요리 맛집 한고심 파주 운정점을 소개합니다.
건물 주차장에 주차 가능하며, 결재 시 잊지 말고 차량번호를 꼭 말씀하세요. (최대 1시간 30분 무료 주차 가능)
엘리베이터를 타고 로비층으로 내려갑니다.
화장실은 상가 화장실을 이용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20분이며, 오후 3시 20분 ~ 5시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런치 오후 2시 50분 / 디너 오후 8시 50분이며,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에요.
테이블은 2인용 4개와 4인용 4개가 세팅되어 있으며, 경우에 따라 붙여서 사용 가능합니다.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세요.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이용 가능합니다.
테이블마다 설치된 기기로 주문 가능하며, 메뉴 정보 참고하세요! : ) 고추짬뽕 주문 시 맵기 정도를 옵션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덜 맵게는 스낵면 정도, 더 맵게는 열라면 정도)
방문하기 전 훑어본 네이버 영수증 리뷰는 보나 마나 리뷰 이벤트인 느낌이 팍팍 들었고 블로그 글들도 음식을 제공받고 적은 글들이라 사실 방문하기 전에 고민을 많이 했어요.
혼밥이라 탕수육이 부담스럽기도 했고 메뉴에서 테이크아웃 가능 메뉴가 빨간 글씨이긴 했는데, 뭔가 시그니처 메뉴 느낌이라 가지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고기가 가지 튀긴 안에 들어가 있는 스타일이 아니라 가지 튀김은 말 그대로 가지만 튀긴 거고 고기는 따로 토핑 된 스타일이에요. 처음엔 겉바속촉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바닥에 깔린 간장소스에 젖어들어 바삭함이 줄어듭니다. 고기는 오래 씹으면 잡내가 좀 났는데, 제가 고기냄새 예민보스라 그런 거니 일반적인 분들은 느끼지 못할 수준일 거예요.
진한 육수에 고기와 해산물이 들어있고 무엇보다 불향 가득 입은 채소가 듬뿍 들어있어 국물의 탁도 대비 개운합니다. 맵찔이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매콤함으로 가지 튀김과의 궁합이 좋아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짬뽕 맑은 육수를 선호하는 분들은 바지락탕면을 드시는 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
파주페이 결제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