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감자샐러드 품은 계란 김밥 맛집 롤앤롤김밥

오로지 내돈내먹 2023. 10. 10. 23: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김밥 맛집 롤앤롤김밥을 소개합니다.

 

 

 

서강대 근처에 있는 김밥 전문점이에요.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7시 ~ 오후 8시 30분 / 주말 및 공휴일 오전 8시 ~ 오후 8시이며, 오후 3시 ~ 5시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가게가 좁은 편이지만, 매장에 식사할 수 있는 바 타입 좌석 3석이 세팅되어 있어요.

 

 

냅킨|생수|물컵

 

주문은 키오스크로 선불 결제입니다.

 

 

 

메뉴 정보 참고하세요! : ) 메뉴 특성상 배달과 포장 주문이 많았고 거의 서강 김밥을 주문하시던데, 불닭볶음면 수준의 매운 잡채가 들어간 김밥이라 맵찔이인 저는 도전하지 못했습니다 ㅋㅋㅋ

 

 

장국

 

뜨끈한 장국은 짜지 않아 김밥과 궁합이 좋아요.

 

 

우엉 김밥_4,000원|계란 김밥_4,500원
우엉 김밥

 

롤앤롤김밥의 기본 김밥으로 우엉, 당근, 지단, 단무지, 시금치가 들어있는 기본기 탄탄한 야채김밥입니다. 계란 김밥은 꼭 먹어야겠다 생각했던 터라 단짠 조합으로 맞추기 위해 기본 김밥을 함께 주문했어요. 오이를 먹지 않는 저로서는 너무 좋았습니다. 우엉과 단무지의 간이 메인이기 때문에 짭짤하고요, 큼직한 김밥에 재료들이 꽉 들어차서 한 줄만 먹어도 아주 든든합니다乃

 

 

계란 김밥

 

두툼한 지단 안에 계란과 감자샐러드를 품은 김밥으로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에요 개인 취향에 따라 살짝 느끼할 수 있지만, 저는 우엉 김밥과 한 개씩 번갈아 먹어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하얗게 불태웠네요. 저 나름 대식좌인데, 김밥 두 줄에 배불러서 카페도 못 가고 집으로 바로 왔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