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

9,000원 차돌 짬뽕 맛과 양 실화냐 짬뽕 맛집 수저가

오로지 내돈내먹 2023. 10. 17. 23:5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차돌 짬뽕 맛집 수저가를 소개합니다.

 

 

 

오늘 오후 7시에 도착했는데, 앞에 다섯 팀이 웨이팅 중이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이며, 오후 3시 ~ 4시 30분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웨이팅이 항상 있다 보니 작년 12월 31일부로 요리 메뉴는 과감하게 정리하셨더라고요.

 

 

 

테이블은 4인용 9개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밥은 무한리필이며, 셀프로 이용 가능해요.

 

 

 

자리 안내 후 앞치마를 바로 챙겨주셨습니다.

 

 

 

공지사항과 메뉴 및 원산지 정보 참고하세요! : )

 

 

젓가락
망고주스|생수

 

음식 가격도 착한데, 음료수와 생수까지 별도 제공되다니乃

 

 

냅킨|식초|고춧가루
차돌짬뽕_9,000원

 

20분 정도 웨이팅 후 자리를 안내받았고 메뉴를 미리 적어서인지 음식은 바로 나왔습니다.

 

 

단무지
춘장
양파
차돌짬뽕

 

사이즈 가늠하시라고 오랜만에 못생긴 손 출격했네요 ㅋㅋㅋ

 

 

 

깊은 그릇에 차돌 짬뽕이 한가득 담겨 나왔어요.

 

 

 

차돌박이가 어찌나 많이 들어있는지 면양도 많은데도 고기가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아삭한 숙주와 넉넉한 면발, 거기에 뜨끈하고 칼칼한 국물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어요. 맵찔이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매콤함입니다.

 

 

 

밥까지 먹으려고 했는데, 다 먹고 나니까 배불러서 밥을 못 먹겠더라고요;;

 

 

 

바쁘신 와중에도 테이블마다 반찬 부족하지 않은지 두루두루 살펴주시고 진짜 갓벽!!! 짭짤한 짬뽕 먹고 달달한 망고주스 먹었더니 너무 행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웨이팅 해서 먹은 보람이 있었어요 ㅠㅠ 두 번, 세 번 적극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