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빙수 겨울엔 붕어빵과 쌍화차 맛집 덕수다방
오늘은 붕어빵과 쌍화차 맛집 덕수다방을 소개합니다.
https://good-maen.tistory.com/1024
https://good-maen.tistory.com/422
이곳은 2021년 5월 11일 / 2023년 7월 27일에 포스팅했던 곳이에요. 항상 하절기에 빙수를 먹으러 방문했는데, 이번에는 동절이에 방문했습니다.
주말에는 주변 회사 건물 주차장에 주차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이며,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서 먹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포기하고 실내에 자리 잡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 선불 결제입니다.
2층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패스워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테이블은 1층 2인용 1개, 4인용 2개 / 2층 바 타입 3석과 2인용 2개, 3인용 2개, 4인용 1개가 세팅되어 있으며 경우에 따라 붙이거나 분리 사용 가능해요.
공지사항과 메뉴 정보 참고하세요! : )
바닥에 꿀이 들어있으니 티스푼으로 저어드셔야 합니다. 쌍화차를 좋아하는 친구가 먹어보고 맛있다며 분말 제품이 있으면 사 가려고 했는데, 없다고 하셔서 아쉬워했어요 ㅋㅋㅋ
오후에 카페인 섭취하면 잠을 못 자는 친구는 오미자를 주문했는데, 붕어빵에는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디카페인 콜드브루와 함께 드시길 추천해요.
아메리카노는 개인 취향에 따라 산미와 고소로 선택 주문 가능합니다. 말해봤자 입 아프지만, 붕어빵과는 최고의 궁합이었어요乃
2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에서 흔들려서 예쁜 라테아트가 망가졌습니다 ㅠㅠ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음료를 마신 친구는 만족했어요.
큰 붕어빵은 일반적인 붕어빵 맛인데 사이즈만 클듯해서 저희는 모두 페스츄리 붕어로 주문했습니다. 붕어 모양보다 큰 틀 사이즈로 여러 겹의 페스츄리가 아주 바삭해요. 곳곳에 결정 형태의 설탕이 뿌려져 있어 달콤함을 더하고 별사탕을 먹는듯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슈크림과 팥을 각각 주문했는데, 모두 만족했어요. 속 재료에 데이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수다를 있는 대로 떨었네요 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아래 밥 스코어는 하절기 빙수와 동절기 붕어빵 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