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찾아낸 나 자신 칭찬해 길모퉁이칠리차차
오늘은 여러 번 가서 전 메뉴 먹어보고 싶은 맛집 길모퉁이 칠리차차를 소개합니다.
비바람이 휘몰아쳤던 날 방문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이며, 매달 두 번째 토요일과 일요일 정기휴무입니다.
테이블은 외부 5인용 1개 / 내부 2인용 2개, 4인용 4개가 세팅되어 있어요.
정수기에 걸린 열쇠로 상가 화장실 이용하시면 됩니다.
메뉴 및 원산지 정보 참고하세요! : ) 소스와 양념을 포함한 모든 메뉴를 직접 만드시는 것도 감동인데, 비건식에 사용되는 튀김은 일반식과 구분된 기름을 사용하시다니... 대박입니다 ㅠㅠ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에 듬뿍 들어간 소고기와 촉촉한 가지가 어우러져 아주 맛있어요乃
요즘 어디서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을 먹을 수 있단 말입니까 OTL
달걀 프라이는 흘러내리지 않을 정도의 적당한 반숙이라 햄버그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고요,
햄버그스테이크는 어찌나 촉촉한지 그냥 눈으로도 보이지 말입니다. 거기에 수제소스 맛이 또 기똥찹니다♥
느끼할까 봐 사이드로 함께 주문했던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 스타일로 앞선 두 가지 메뉴와 궁합이 아주 좋아요. 말랑말랑한 밀떡에 매콤 달콤한 양념이 제대로 배어들어 마파람에 게 눈 감추듯 먹었습니다. 단맛이 강한 편이니 주문에 참고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너무 맛있는데, 가격까지 착해서 전 메뉴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혼밥은 물론 소규모 모임으로도 적극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