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일본] 오키나와 햄버거맛집 캡틴 캥거루 (Captain Kangaroo)

오로지 내돈내먹 2020. 1. 31. 00: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키나와 현지인맛집 캡틴 캥거루를 소개합니다.

 

 

 

호텔에 가는 길에 들러서 햄버거 하나를 포장해서 갔어요. 오키나와도 러시아워 교통체증이 장난이 아니라서 어쩔 수 없었다는ㅠ 포장이었지만, 웨이팅이 있었다는 점에서 현지인맛집이 확실했습니다;; 웨이팅은 무조건 있다고 생각하고 가세요 ㅋㅋㅋ

 

 

 

구글맵에는 휴일이 따로 명시되어 있지 않은데, 이걸 보면 수요일이 휴무일인듯하죠?

 

 

 

홀에는 손님이 한가득乃

 

 

 

바타입 테이블에서는 조리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요! : )

 

 

 

가게 이름이 프린팅된 굿즈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 참고하시고요, 저희는 맛만 보는 목적이었기에 버거 하나만 포장했어요. (저녁식사는 구이맛집에 예약해둠)

 

 

CHEESE CHEESE BURGER_¥700

 

호텔에 도착해서 친구랑 반씩 먹었는데요, 식었는데도 맛있더라고요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홀에서 갓만든 버거를 맛보고 싶어요

 

 

 

https://goo.gl/maps/cVQVd4MM5zheVMGB8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