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일본] 오키나와 오션뷰맛집 하마베노차야

오로지 내돈내먹 2020. 2. 2. 23:5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키나와의 오션뷰맛집 하마베노차야를 소개합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 오후 2시 ~ 8시 / 화~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8시이니 참고하시고요, 주차 공간은 협소합니다;;

 

 

 

2층이라고 해야할까요? 야외 테라스 형식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내려가는 계단을 따라 내려가시면 좌측에 화장실이 있고,

 

 

 

더 내려가시면 우측으로 카페 입구가 있어요.

 

 

 

가게 구조는 창문을 통해 바다를 바라보고 앉는 방식이랍니다~

 

 

 

이것저것 팔고 있었는데, 구매하진 않았어요 ㅋㅋㅋ

 

 

 

한국어 메뉴가 있으니, 주문에 어려움은 없으실 겁니다. 전 현지에 살고있는 친구가 샬라샬라 주문해줬어요 : )

 

 

생수|물티슈
냅킨
히비스커스와 패션후르츠의 혼합 티_¥550

 

메뉴에 적힌대로 과일의 단맛과 꽃차의 신맛이 묘하게 어우려져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혼합 너트_¥250

 

너트가 짭짤고소하면서 좀 목이 메이잖아요? 음료와 환상의 짝꿍이었답니다 ㅋㅋㅋ 굳 초이스乃

 

 

카스피해 요구르트_¥450

 

친구는 과일이 잔뜩 들어간 요거트를 주문했어요. 새콤달콤하고 아삭한, 생각하시는 요거트 맛 그대롭니다.

 

 

 

제가 서두에 이곳이 오션뷰맛집이라고 했잖아요? 이곳이 바닷물이 가득해야 하는데... 저희가 시간을 알아보지 않고 가서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 물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서 먹고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꼭 시간을 잘 알아보고 가세요ㅠ

 

 

출처 : 구글맵

 

물이 들어와있을 때의 전경이에요乃

 

 

출처 : 구글맵

 

와... 정말 끝내주네요 직접 못봐서 아쉽지만, 여러분들께서는 직접 보실 수 있도록 추천드립니다!

 

 

 

https://goo.gl/maps/ksx2FmdmHku5Q17C6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