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일본] 오키나와 꼬치구이맛집 스미비 쿠시야키 츠키토우츠와

오로지 내돈내먹 2020. 2. 3. 23:3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키나와의 꼬치구이맛집 츠키토우츠와를 소개합니다.

 

 

 

친구가 자주 가는 곳에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예약은 미리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6시 ~ 밤 12시이니 참고하세요~

 

 

 

건물이 맨션? 빌라? 그런 느낌이었어요;; 저 계단을 올라가서 좌측을 보면

 

 

 

이 출입구가 보입니다.

 

 

 

바 타입 테이블에 앉으시면 꼬치를 굽는 과정을 보실 수 있어요 ㅋㅋㅋ 저희는 좀 멀리 앉아서 자세히는 안보였어요ㅠ

 

 

 

현지에 살고있는 일본어 능통한 친구 덕에 전 어버버버 하지 않고 주문할 수 있었네요乃 (깨알자랑) 그래서 외국인용 메뉴가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 죄송

 

 

정갈한 세팅

 

생강 무침

 

향긋하면서도 짭짤한게 구이가 느끼하지 않도록 해줬어요.

 

 

생선 구이

 

비리지 않고 쥐포처럼 쫄깃한게 맛있었어요~ 제 친구의 애정 메뉴랍니다.

 

 

버섯 구이

 

겉은 따뜻하고 속은 촉촉한게 굳乃

 

 

명란을 품은 치즈감자
오차즈케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었는데, 색다른 맛이었어요. 약간 누룽지 같기도 한데, 주먹밥을 구워서 국물에 말아먹더라고요? 국물이 짭짤하고, 구워진 주먹밥은 고소한게 반찬 없이도 따뜻하게 떠먹기 좋았어요

 

 

가게에서 직접 만드는 조각 케이크

 

마무리는 쌩뚱맞지만 달콤촉촉한 조각 케이크로~ 데헷

 

 

 

이 날이 가게 사장님 생일인가 보더라고요~ 동네 사람들인지, 단골 손님들인지 케이크에 생일 축하 노래까지 축제 분위기였어요 ㅋㅋㅋ 뭔가 일본의 또다른 문화를 경험한 기분이었습니다! : )

 

 

 

제 포스팅을 쭈욱 봐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원래 사진마다 메뉴 이름과 금액을 적거든요? 뭘 먹었었는지 다 까묵... 이래서 바로바로 포스팅을 해야한다는 점을 또 뇌리에 새깁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선 사과에 이어 또 죄송합니다. 일전에 포스팅했던 구이맛집 시마로바타후지보다는 못하지만, 여기도 맛있었어요~

 

 

 

https://goo.gl/maps/gNyBmb2qhLW23fB49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