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일본] 오키나와 오션뷰맛집 포크타마고 오니기리 (Onigiri Breakfast)

오로지 내돈내먹 2020. 2. 6. 20:2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키나와의 오니기리맛집 포크타마고 오니기리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블루씰 아이스크림과 같이 1,500대의 차량을 주차 가능한 대형 주차장을 갖추고 있는 아메리칸 빌리지(AMERICAN VILLAGE)에 있는 가게에요. 대형 마트와 수입 잡화점, 패션숍, 레스토랑, 영화관, 클럽이 있어 쇼핑과 각종 오락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7시 ~ 오후 8시이니 참고하세요!

 

 

 

사실은 블루씰 아이스크림만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친구가 오니기리 먹어봤냐고 갑자기 묻더라고요? 제가 안먹어봤다고 하니까 먹어볼래? 해서 제가 누굽니까 ㅋㅋㅋ 당근 빠다코코넛 먹어본다 했죠 : ) 대충 봐도 우리나라 김밥 종류마냥 다양해 보입니다요乃

 

 

 

내부는 약간 도시락집 같았고요,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새하얀게 청결함이 느껴졌습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오니기리와 음료, 사이드 몇가지가 있었어요.

 

 

 

친구는 안먹고 저만 먹을거라 포장해서 블루씰 아이스크림 가게 테라스에 앉아 먹었답니다~

 

 

Plane_¥250

 

앞선 오키나와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엄청난 맛집투어를 했거든요... 배도 별로 안고팠고, 뒤에도 먹으러 다니는 일정이었기에 가장 기본이 되는 것으로 픽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맛은 생각했던대로였고, 저처럼 먹는 일정이 빡빡하지 않으시다면 화려한 메뉴로 픽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출처 : Google Maps
출처 : Google Maps
출처 : Google Maps
출처 : Google Maps

 

아래 구글맵 링크 확인하시면 아시겠지만, 가게 앞 테라스나 길가 벤치에 앉아 드시면 뷰가 또 끝내줍니다 가게에서 나올 때 이슬비가 좀 와서 깜빡하고 오션뷰를 못찍었거든요ㅠ 아쉬운대로 Google Maps 사진 첨부드리니 참고해주세요~

 

 

 

https://goo.gl/maps/VAwUmsUQf71FPySF7

 

포크타마고 오니기리

★★★★★ · 테이크아웃 전문 레스토랑 · Mihama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