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

[김포] 횟집 맛집 나는 바다다

오로지 내돈내먹 2020. 2. 22. 17:44
728x90
반응형

 

오늘은 김포의 회 맛집 나는 바다다를 소개합니다. 지금 이 시국에 가족모임을 한건 아니고요, 작년 할머님 생신 때 방문했던 포스팅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식사가 끝나고 나올 때 찍었더니 어둡네요ㅠ

 

 

 

가게 뒷쪽에 협소하지만, 주차공간이 있긴 합니다. 점심특선은 오전 11시30분 ~ 오후 4시에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모양새가 이쪽이 후문인듯 하옵니다 ㅋ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30분이네요. 매주 월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가족모임으로 예약을 해놓으셔서 메뉴판은 구경도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이트에서 가져온 메뉴입니다.

 

 

콘치즈

 

초딩입맛의 최애 밑반찬 콘치즈

 

 

초무침
마늘|고추|와사비|쌈장
백김치
샐러드
쌈채소
꽁치구이
미역국
스끼다시 세트
새우튀김 4pcs
연어회
해삼|멍게|전복
데친 새우 4pcs
산낙지
닭 날개/봉 튀김 4pcs

 

광어와 우럭인데 순서는 모르겠네요;;

 

 

활어초밥 6pcs
생강|락교|단무지
매운탕

 

매운탕은 엄청 칼칼한 정도는 아니에요. 매운걸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밍밍할 수 있는데, 전 괜찮았어요.

 

 

 

회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시라도 광어랑 우럭은 보통 잘 드시더라고요. 초딩입맛 도전기로 해삼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생겼으면 일단 안먹고 보는 초딩입맛 1인... 스끼다시도 다양하게 잘 나오고,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