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

[영준목장] 수제 스트링치즈 21입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로지 내돈내먹 2020. 3. 25. 20:5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27,000원(배송비 3,000원 포함)에 구매한 영준목장 수제 스트링치즈를 소개합니다.

 

 

 

주문은 3월21일에 했지만, 카카오메이커스는 주문 종료일이 지나야 상품 준비 후 배송되기 때문에 오늘 택배가 도착했어요.

 

 

 

100% 자연 생치즈... 팩킹도 고급진 느낌이더라고요 ㅋㅋㅋ 26년째 목장을 경영하는 아빠와 엄마가 아이에게 만들어 먹이던 치즈를 상품화하신 거라고 하네요乃 백화점 12곳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호텔과 유명 카페에 러브콜을 받는 수제 치즈 브랜드라고 하니 이거 뭐 기대를 안할 수가 있나요ㅠ

 

 

 

원유 99.99%(국산)의 위엄乃 합성 보존료 등 첨가물 없이 순수하게 만들어 건강한 치즈라 개봉 후에는 빨리 드셔야 합니다.

 

 

 

21입인데 왜 20개뿐이냐... 1개는 신랑이 먼저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스트링치즈의 아름다운 뒷태

 

 

 

치즈는 단백질과 칼슘 등 영양이 풍부하며 부드럽고 담백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 좋은 간식이죠~ 요리에 곁들여 즐길 수 있고 평소 편안하게 쉬거나 식사 사이에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도 즐기기 좋은데요, 전 사실 스트링치즈는 어른이 되서야 접하게 됐어요. 어릴 때는 키가 너무 작아 먹으면 설사할걸 알면서도 키 크려고 우유를 억지로 먹었답니다ㅠ

 

 

 

유통기한은 수령일 기준 약 2개월 정도네요. 당연히 냉장보관이고요~ 그 외 상세정보도 참고하세요! : )

 

 

 

전자렌지에 5초간 돌려주시면 더욱 맛있다고 되어있는데, 냉장고에서 막 꺼낸 경우는 10초 정도가 적당한듯 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직접 드셔보시면 원하는 정도를 맞추실 수 있으실 거에요.

 

 

 

오늘은 그냥 먹어서 약간 아쉬웠어요. 다음엔 꼭 찢어서 먹으리!!! 가래떡이나 국수처럼 기계로 쉽게 뽑아낸 치즈가 아니라 직접 손으로 반죽하고 반복적인 스트레칭 작업을 거쳐 더욱 고급스럽고 쫄깃한 치즈맛을 완성시켰다고 하는데요, 짜지 않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쫀득했고 비린맛 하나 없이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전 음식에 곁들이지 않고 전자렌지에 돌려 치즈만 먹는걸 선호하는 편이지만, 샐러드나 김치볶음밥 또는 브런치나 와인과도 잘 어울린다고 하니 곁들여서 드셔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사실 스트링치즈는 결을 따라 찢어먹는게 가장 고유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인데요, 실처럼 가늘게 찢어지는 여러 결들로 수제 치즈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 )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