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

[가화푸드] 달달한 군밤

오로지 내돈내먹 2020. 4. 11. 22:4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36,800원(배송비 3,000원 포함)에 구매한 가화푸드 달달한 군밤을 소개합니다. 1Set에 16,900원(배송비 별도)인데, 주문 1회당 2Set씩만 구매할 수 있어서 2Set 구매했어요.

 

 

출처 : 카카오메이커스

 

1Set에 여덟 봉지 구성입니다.

 

 

 

한 봉지에 70g이며, 순수 국내산 100% 공주 밤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품질이나 영양 면에서 믿고 먹을 수 있어요乃

 

 

 

냉동식품으로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되는데요, 제품은 받으시는대로 냉동실에 보관하셔야 합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며, 맛있게 먹는 법과 영양정보 및 주의사항을 참고해주세요. 제품에 적혀있기로는 냉동상태의 제품 조리 시 전자레인지에 약 60초 / 해동상태의 제품 조리 시 약 30초지만, 제가 직접 먹어본 결과 냉동실에서 꺼내자마자 봉지를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30초 돌려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1분 돌려서 먹어보니까 밤 1개가 꼭 차갑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제품은 70g인데, 영양정보는 100g 기준이라 한 봉지의 영양정보는 계산해보셔야 할듯 하네요;;

 

 

 

지름 3cm의 크기만을 선별하여 한 봉지에 약 6~8개가 들어있어요. 카카오메이커스에서는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대신할 정도로 든든하다고 했습니다만, 그 정도는 아니에요 ㅋㅋㅋ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고요, 급하게 허기를 달래야할 때 특히 좋아요! : )

 

 

 

냉동제품을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거라 그런지 겉이 촉촉해요~ 드실 때 목막힘 주의하시고, 아메리카노나 우유 또는 차와 함께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군밤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전 사실 밤을 엄청 좋아해서 찐밤, 군밤, 바밤바, 밤식빵, 약밥 등등 밤이 들어간건 안가리고 다 좋아하거든요ㅠ 사실 요즘 맛밤을 필두로 많은 레트로트 방식의 제품들이 시중에 나와있는데요, 겉에 미끌거리는 촉감도 별로고 먹으면서도 군밤맛은 별로 못느꼈었거든요 : ( 일일히 굽고 칼로 껍질을 벗겨내는 과정을 거쳐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군밤의 풍미가 장난 아닙니다요 군밤을 아무때나 손쉽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 제품을 놓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