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

남녀노소 좋아하는 환상케미 꿀조합 홈카페 디저트 엑설런트X죠리퐁

오로지 내돈내먹 2020. 6. 21. 23: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간식을 소개합니다.

 

 

 

환상케미 꿀조합 홈카페 디저트의 주인공은 바로바로~ 빙그레 더엑설런트오리지널과 크라운 죠리퐁입니다!!! : )

 

 

 

엑설런트 아이스크림은 워낙 어린 시절부터 즐겨먹었던 아이스크림으로 맨입에 먹어도 아주 꿀맛인 아이스크림이죠

 

 

더엑설런트오리지널_\6,000

 

요즘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많이 생겨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더더 강추합니다요 ㅋㅋㅋ 블루는 바닐라, 골드는 프렌치 바닐라로 두가지 맛 구성에 총 16개가 들어있습니다 乃

 

 

(좌)바닐라 | (우)프렌치 바닐라

 

맛이 다른지 모르고 막 먹었을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두가지를 담아두고 같이 보니 색깔이 좀 다르긴 하쥬? 아무래도 프렌치 바닐라가 아주 조금 더 진한 맛인듯 합니다;;

 

 

죠리퐁_\1,290

 

여러차례 나눠먹다 보니 죠리퐁은 일부러 가장 작은걸 사요.

 

 

 

이번엔 좀 크게 뜯어졌는데, 가운데 아주 작게만 뜯어서 사용합니다.

 

 

 

먹고 남은 죠리퐁은 다음을 기약하며 과자가 눅눅해지지 않게 잘 밀봉해서 보관하세요~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먼저 담고, 그 위에 원하는만큼 죠리퐁을 부어주세요! : )

 

 

 

하... 이 쉬운게 뭐라고 그렇게 맛있는지ㅠ 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가족들이 놀러왔을 때 이렇게 디저트를 냈었는데, 정말 남녀노소 다 좋아했다는乃 처음에 안드신다던 분들도 결국 달라고 하신건 안비밀

 

 

 

한가지 조언을 드리자면, 맛있다고 2개를 드시지는 마세요. 제가 단호하게 말씀드리는데, 딱!!! 1개가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전적으로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 ㅋㅋㅋ

 

 

 

엑죠 디저트로 집에서 행복하고 달달한 시간 보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