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

[내돈내산 솔직후기] 세미원푸드 사천식 고추잡채 & 수제꽃빵

오로지 내돈내먹 2020. 9. 12. 10:5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내돈내산 솔직후기!!! 사천식 고추잡채 & 꽃빵을 소개합니다.

 

 

 

9월1일에 12,700원에 구매해서 냉동실에 고이 모셔놨다가 오늘 꺼냈답니다 ㅋㅋㅋ

 

 

 

마음 급해서 뒷면은 안찍고 뜯어버림;; 각종 정보 및 주의사항 참고하세요~

 

 

 

안에 내용물은 이러하옵니다. 고추잡채와 수제꽃빵이 2팩씩 들어있어요. 그냥 봉지째 넣으면 부피를 많이 차지하니, 개별 포장된대로 보관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조리법이 굉장히 간단하더라고요? 저같은 블로그 레시피 아바타들한테 최고 ㅋㅋㅋ 먼저 찜통에 물을 먼저 끓여주시고, 물이 끓으면 수제꽃빵을 얹고 4분간 쪄주세요.

 

 

 

수제꽃빵을 찜통에 얹을 때! 동시에 고추잡채도 전자레인지 넣어주셔야 타이밍이 맞습니다.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채로 전자레인지로 직행해 주세요.

 

 

 

전자레인지 사양에 따라 700W는 6분 / 1,000W는 5분을 조리합니다.

 

 

 

4분간 쪄준 수제꽃빵이 이렇게 뙇! : )

 

 

 

5분간 조리된 고추잡채가 이렇게 뙇! : )

 

 

 

아무리 반조리 식품이라도 그릇에 폼나게 담아먹어야 제맛이쥬 ㅋㅋㅋㅋㅋㅋㅋ 설거지 늘어나는건 인정ㅠ

 

 

 

요로코롬 고추잡채를 따끈하고 폭신한 수제꽃빵에 올려먹으면 꿀맛 제가 고기 냄새에 예민보스인데, 일단 고기에서 냄새가 안나서 좋았고요~ 맵찔이한테 그냥 먹긴 조금 맵고, 꽃빵이나 밥에 먹긴 알맞았어요 ㅋㅋㅋ 한세트에 꽃빵을 2개만 하고, 가격을 좀 더 줄이는게 더 좋을거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제가 술을 안먹어서 그렇지, 술안주로도 좋을거 같아요乃 아! 그리고 고추잡채만 밥에 부어서 덮밥으로 먹어도 좋을듯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수제꽃빵을 옵션으로 선택해서 추가 구매하는 형식이 더 나을듯 하네요.

 

 

 

코로나19 때문에 해외여행도 못가고, 집에서 나홀로 중국여행... OTL 짜파게띠까지 끓여서 밀가루 대환장 파티를 벌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냉동실에 지금은 공간이 없는 관계로 나중에 공간이 생기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짜파게티 접사는 그냥 덤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