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

[부산] 해운대 해운마루

오로지 내돈내먹 2020. 10. 10. 23:46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해운대의 뷰맛집 겸 회맛집 해운마루를 소개합니다.

 

 

 

어종별 원산지 참고하시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밤 12시이며 연중무휴입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멀리 광안대교가 보이는 야경이 멋진 곳이라 저희는 테라스에서 먹었어요.

 

 

 

메뉴 참고하시고요, 저희는 1인에 5만원인 해운마루 스페셜 코스 메뉴로 먹었습니다~

 

 

정갈한 세팅
양념장|와사비
생수|간장|초고추장
계란찜
부추전|호박전
문어숙회|멍게|소라|군소
간장 새우장
산낙지|전복
비빔국수
미역무침
메추리알 샐러드
삶은 땅콩
훈제오리 샐러드
단호박
물회

 

회는 광어/우럭/돔이었던거 같은데, 제가 회린이라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김치
약밥
와사비

 

이렇게 노을을 보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이곳만의 시그니처인 Self 초밥乃 위에 약밥 사진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블럭 형태로 한줄에 작게 세조각씩 있는데요~ 한조각씩 떼어서 와사비 조금과 회 한점, 그리고 김치를 얹어서 먹으면 꿀조합이더라고요! : ) 회가 의외로 느끼한 면도 있는 음식이잖아요? 이렇게 먹으니까 너무 개운하고 깔끔한게 맛있더라고요.

 

 

생선구이
새우/오징어/.고구마 튀김
매운탕
공기밥

 

너무너무 배불러서 밥은 한공기만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사장님께서 센스있게 두그릇에 나눠서 주셨어요. 깜빡하고 한숟가락 먹고 찍었네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콜라를 주문하시면 펩시가 제공되는 곳이니 참고하시고요, 하얗게 불태웠네요 OTL

 

 

 

계산하러 가게 내부에 들어가보니 싸인이 많더라고요乃

 

 

 

식후 커피 꼭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제가 서두에 멀리 광안대교가 보이는 야경이 멋진 곳이라고 했잖아요? 광안대교에 불이 켜지면 이렇게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코로나19 때문에 해외여행도 못가는데, 홍콩 야경 갬성을 좀 느껴보는 기분이라 좋았어요ㅠ

 

 

 

뷰와 맛,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