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타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오로지 내돈내먹 2020. 11. 6. 23:2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한 과자인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소개합니다.

 

 

 

이놈의 과자 어찌나 구하기가 어렵던지ㅠ 편의점에 갈 때마다 없더니 오늘 이 과자를 알려주신 분께 선물 받았다는

 

 

 

칼로리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165kcal/30g이니까 총 내용량이 80g인 이 녀석은 440kcal라는 말씀! : ) 속지 마시라고 알려드리는 거니까 먹을 때 먹더라도 알고 드세요~ (밥 한 공기 300kcal)

 

 

 

어찌나 빵빵하게 진공 포장됐던지;;

 

 

 

달콤한 초콜릿을 바르고, 슈가 토핑을 솔솔 뿌린 꼬북칩 초코츄러스!!! 달콤함은 생각했던 것보다는 덜 단 느낌이었고요, 진짜 츄러스처럼 설탕이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더라고요乃

 

 

 

콘스프맛 때부터 네 겹의 디자인으로 과자계의 센세이션을 일으켰었죠. 역시나 초코츄러스맛도 식감이 끝내줍니다.

 

 

 

유기농 그릭 무가당 요거트랑 왠지 잘 어울릴 거 같아서 함께 먹어봤어요. 양심은 있어서 가당에 안 먹고 무가당에 먹음 ㅋㅋㅋㅋㅋㅋㅋ

 

 

 

좀 더 달았으면 요거트랑 잘 어울렸을 거 같은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는 게 제일 잘 어울리네요! : )

 

 

 

그래도 마지막 과자 다 부어서 비벼먹었어요.

 

 

 

맨입에 먹기에 적당한 당도와 바삭한 네겹, 그리고 설탕이 씹히는 계피향의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적극 추천합니다! (with 아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