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오키나와] 레몬 슈거 도넛 맛집 볼 도넛 파크 (BALL DONUT PARK)

오로지 내돈내먹 2022. 12. 19. 23: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레몬 슈거 도넛 맛집 볼 도넛 파크를 소개합니다.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서 가게 맞은편 유료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괜히 몇 푼 아끼려다가 주정차 단속 걸려서 16만원 과태료 부과하지 마시고,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가게 밖에서 내부 조명을 바라보면 BDP라고 보이지만, 안에서는 알파벳으로 보이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7시입니다. 친구 말로는 몇년 전 유행했던 맛집이라는데, 제가 놀러 왔으니 데려가 줬어요.

 

 

 

테이블은 4인용 3개가 세팅되어 있으며, 화장실은 가장 안쪽에 있습니다.

 

 

 

메뉴 정보 참고하세요! : )

 

 

포크|물티슈|냅킨

 

저희는 이미 스타벅스 커피를 사서 차량으로 이동 중에 마시고 있었던 터라 도넛만 포장했습니다.

 

 

 

캐릭터 귀염 뽀짝~

 

 

레몬&슈거(S)_410엔

 

저희는 배고픈 상태가 아니었기 때문에 8pcs가 제공되는 스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갓 튀겨 나온 녀석들乃

 

 

 

레몬을 힘껏 쥐어 도넛 위에 레몬즙을 골고루 뿌린 뒤 드시면 됩니다.

 

 

 

쫄깃한 식감에 예상 가능한 새콤달콤이지만, 한입 사이즈로 먹기 편해서 식사 후 커피와 함께 간단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새콤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https://goo.gl/maps/6aRmEhVhm8rANYWc8

 

볼 도넛 파크 · 1 Chome-1-39 Makishi, Naha, Okinawa 900-0013

★★★★☆ · 카페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