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오키나와] 감자 과자로 유명한 가루비 플러스 (Calbee+)

오로지 내돈내먹 2022. 12. 29. 21:43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감자 과자로 유명한 가루비 플러스를 소개합니다.

 

 

 

친구가 흔한 매장이 아니라며 데려갔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9시입니다. 방문 당시에는 몰랐는데, 주문해서 먹는 음식도 있었나 봐요;; 음식 제공 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8시 30분이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8시 30분입니다.

 

 

 

캐릭터가 감자인 만큼 주재료가 감자인 제품이 거의 대부분이나, 그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해외여행 가서 쇼핑을 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런 제 성격을 아는 친구가 닥달해서 한국에서 보지 못했던 종류로 두 가지를 사 왔어요;;

 

 

 

제가 밥은 많이 먹는 대식가인 반면, 군것질은 잘 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다양한 맛을 선호하는 편이라 보시는 바와 같이 레몬맛을 골라왔어요.

 

 

 

16g 짜리 다섯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네... 열자마자 찍은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질소를 사니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감자 캐릭터의 입이 안쪽에서 보일 정도니 얼마나 조금 들어있는지 감이 오시나요? 맛은 모험 정신이 투철하신 분들에게만 추천합니다. 시즈닝을 달콤한 것으로 만들었다면 새콤달콤하게 더 맛있었을듯한데 OTL 새콤과 짭짤은 어울리지 않네요 ㅠㅠ

 

 

 

다른 하나는 바다 그림이 그려진 큐브 타입의 과자입니다.

 

 

 

20g 짜리 여덟 봉지가 들어있어요.

 

 

 

이 녀석도 질소를 사니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ㅋㅋㅋ 아주 짠 고래밥 시즈닝을 묻힌 자가비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과자를 즐겨먹지는 않아도 포카칩은 좋아해서 한국에 자가비가 유행할 때 비싼 금액임에도 불구하고 잘 사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결론은 한국에 들어와있는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어요;; 감자의 씁쓸한 맛이 많이 느껴져서 더 맛있게 느끼지 못한듯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https://goo.gl/maps/SQBLZqLTUR2BAnzP9

 

Calbee+ · 3 Chome-2-2 Makishi, Naha, Okinawa 900-0013 일본

★★★★☆ · 기념품 상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