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오키나와] 뷰맛집 Hakata Tempura Takao + Starbucks

오로지 내돈내먹 2023. 1. 2. 23:41
728x90
반응형

 

오늘은 뷰맛집 Hakata Tempura Takao를 소개합니다.

 

 

 

친구는 공항에서 저를 픽업하자마자 튀김정식을 먹으러 데려갔어요 ㅋㅋㅋ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입니다.

 

 

 

가게 밖에서도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어요.

 

 

 

입장하실 때 페달을 밟아 손소독제를 사용하시고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주방을 중심으로 U자 형태의 바 타입 좌석이 세팅되어 있고, 가게 벽면을 따라 마주 보고 앉는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요.

 

 

 

전 겨울에 방문한 터라 날씨가 그렇게 좋지 않았는데, 햇살 좋은 여름에 방문하면 뷰가 엄청날듯합니다乃

 

 

 

테이블마다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바구니가 비치되어 있어요.

 

 

 

메뉴 정보 및 공지사항 참고하세요! : )

 

 

기본 세팅
냉차

 

제가 물을 너무 안 마셔서 탈인데, 여기 냉차가 맛있어서 계속 마셨습니다.

 

 

조미료|냅킨
양념 명란
연근/채소 절임
된장국
공깃밥(곱빼기)
공깃밥(보통)

 

친구는 첫 끼라며 밥을 곱빼기로 주문했고요, 전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급하게 먹고 온지라 보통으로 먹었습니다.

 

 

와사비 소금

 

전 이 와사비 소금으로 올인해서 다 먹었어요 ㅋㅋㅋ 스테이크 찍어 먹어도 좋을듯합니다. 튀김이 굉장히 뜨거우니 잘 식혀서 드세요.

 

 

단호박/새우 튀김
우엉/연근 튀김
닭가슴살 튀김

 

육애선생의 원픽은 말해 뭐 하겠습니까, 역시 닭 가슴살 튀김이죠 ㅋㅋㅋㅋㅋㅋㅋ 닭 가슴살이 어떻게 이렇게 촉촉하고 부드러운지 개인적인 순위로는 닭 > 새우 > 단호박 > 연근 > 우엉이었습니다. 튀김도 건강한 맛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하루였어요;;

 

 

 

텐동처럼 한꺼번에 뙇 나오는 게 아니라서 사진이 좀 아쉬웠지만, 2pcs씩 튀기자마자 가져다주시니 마지막까지 뜨거운 튀김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가격이 한국 대비 좀 비싼듯하다고 하니, 친구가 일본도 물가가 많이 올랐다고 했어요.

 

 

 

쇼핑몰 입점된 음식점을 이용하면 가장 좋은 점은 스타벅스가 바로 같은 건물에 있다는 사실입니다乃 3년 전에 방문했을 때보다 매장이 정말 많이 늘었고, 줄을 서서 먹더라고요.

 

 

 

메뉴 정보 참고하세요! : )

 

 

 

전 원래 얼죽아로 아아 마니아인데, 우유가 맛있는 일본에서만큼은 프라푸치노를 즐겨 먹습니다. 역시 존맛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https://goo.gl/maps/rVaqDZSfrHVG9Mxs8

 

Hakata Tempura Takao · 〒901-2123 Okinawa, Urasoe, Irijima, 3 Chome−1−1 沖縄パルコシティ 3階

★★★★☆ · 튀김 전문식당

www.google.com

 

 

https://goo.gl/maps/CkJSzpKe4ZoZG3uWA

 

Starbucks · 일본 〒901-2123 Okinawa, Urasoe, Irijima, 3 Chome−1-1 サンエー浦添西海岸 PARCO CITY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