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파주

두툼한데 부드러운 겉바속촉 육즙팡팡 돈가스 맛집 투씨엠플러스 (2cm+)

오로지 내돈내먹 2023. 5. 22. 23: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돈가스 맛집 투씨엠플러스를 소개합니다.

 

 

 

가게 전면부에 주차 가능하나, 공간이 협소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8시이며, 매주 토/일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되니 늦게 방문하시는 분들은 전화 문의 후 방문하세요.

 

 

 

점심시간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는 편이라 내부에 웨이팅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은 2인용 3개 / 4인용 7개 / 6인용 2개가 세팅되어 있으며, 경우에 따라 붙이거나 분리 사용 가능해요.

 

 

 

홀과 주방이 굉장히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미 익숙하신지 점심시간 피크타임에 손발이 잘 맞으시더라고요乃

 

 

 

화장실은 가장 안쪽에 있습니다.

 

 

 

메뉴 및 원산지 정보 참고하세요! : )

 

 

깍두기
돈가스 소스
타르타르 소스

 

제가 개인적으로 타르타르 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곳은 와사비를 좀 섞은듯한 맛으로 미약하지만 알싸하면서 새콤함이 중화된 맛으로 아주 맛있습니다.

 

 

장국

 

우동/메밀 옵션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 장국이 함께 나와요.

 

 

2cm 돈가스_9,500원

 

두께가 가장 두꺼운 녀석으로 찍어봤습니다. 메뉴 이름에 걸맞게 평균적으로 2cm 정도의 두께라고 보시면 되세요.

 

 

 

촉촉함이 한눈에도 보이지만, 먹으면 등심치고 매우 촉촉합니다乃

 

 

안심 왕 돈가스_10,500원|메밀_1,500원

 

전 1,500원의 추가 금액으로 메밀 옵션을 선택했어요. 돈가스의 느끼함도 덜어주면서 시원한 육수라 여름에는 더욱 추천드립니다.

 

 

밥|단무지|할라피뇨|샐러드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2cm 돈가스 제외하고 가장 인기 있는 메뉴를 여쭤봐서 안심 왕돈가스를 주문했는데요,

 

 

 

양이 굉장히 많아서 일행분들 하나씩 맛보시라고 나눠드리고 한 분과는 한 줄을 바꿔 먹었습니다 ㅋㅋㅋ

 

 

 

와... 겉바속촉은 기본이고 육즙팡팡에 어찌나 부드러운지 제가 어디 가면 꼭 시그니처 메뉴 먹는 사람입니다만, 안심 왕돈가스 드시기를 적극 추천드려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당연히 아아인 줄 알고 마셨던 것은 정체 모를 중국 차인듯한 느낌적인 느낌;; 이날은 제가 총무가 아니라서 영수증이 없네요. 돈가스가 당긴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