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 쫀득 달콤한 전통한과 개성주악 맛집 연리희재
오늘은 개성주악 맛집 연리희재를 소개합니다.
카페 건물 맞은편 자갈밭에 주차 가능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이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7시입니다.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카페 입구 맞은편에 화장실이 있으며, 세면대가 따로 나와있어 손만 씻기에도 좋아요.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우드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방문하기 전 훑어본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서 개성주악을 덮개 없이 오픈 타입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에 대한 컴플레인이 꽤 있었어요. 코로나19가 종식되긴 했지만, 조심해서 나쁠 것이 없으니 투명 커버로 닫아두고 판매하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세요.
와이파이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야외에도 여러 종류의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서 너무 무덥지 않은 날씨라면 야외에서 즐겨도 좋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작은 모래 놀이터도 있습니다.
공지사항과 메뉴 정보 참고하세요! : )
개성주악 소개 글에 있는 내용과 같이 찹쌀가루에 막걸리를 넣고 반죽하여 기름에 지져낸 떡에 즙청을 입혀 만든 간식입니다. 식감과 맛을 설명하자면 우리에게 익숙한 찹쌀도넛의 작고 단단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하고요, 위에 올라간 토핑에 따라 조금씩 가미되는 맛만 다르기 때문에 맛별로 다 사드실 필요는 없고 개인 취향에 따라 좋아하시는 토핑의 메뉴만 드셔보셔도 충분합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보면 호불호가 극명하게 나뉘더군요. 느끼한 음식을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혹평 일색이었고, 디저트 마니아들은 호평이 많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았지만, 2개 정도만 맛보고 다른 메뉴를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도 어김없이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사진 찍기에 예쁜 디저트라 SNS용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보면 솔드 아웃으로 헛걸음 아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 문의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인 소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파주페이 결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