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 금촌 닭칼국수 맛집 파주닭국수 파주본점맛집/파주 2021. 5. 19. 12:05728x90반응형
오늘은 닭칼국수 맛집 파주닭국수를 소개합니다.
주차 공간은 넓은 편이나, 차가 많을 경우 삼중 주차를 해야 해요ㅠ
몰랐는데, 여기 본점을 필두로 정말 많은 곳에 체인점이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이며, 라스트 오더는 평일 오후 8시40분 / 주말 및 공휴일 오후 8시입니다.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이라고 하니 방문에 참고하세요.
코로나19 출입명단 작성 대신 안심콜로 전화하셔야 합니다.
가게 내부에 들어가시면 우측에 있는 비접촉 카메라로 발열 체크하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가운데 주방을 중심으로 좌/우측으로 좌석이 세팅된 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한편에 다녀간 연예인들 사인도 꽤 있었어요.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말씀하시면 됩니다.
우측 공간에서 가장 안쪽에 후식으로 커피와 보리강정을 드실 수 있게 세팅되어 있어요乃
메뉴 및 원산지 정보 참고하시고, 1인 1국수 주문 시 안심탕슉과 매운안심탕슉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닭국수의 닭이 붉은 색을 띠어 덜 익은 게 아닌가 싶을 수 있는데, 고온에서 충분한 시간 동안 쪄서 조리되기 때문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네요.
이게 뭔지 여쭤보지는 않았지만, 닭국수에 넣어 먹는 용도인듯합니다;; 전 넣어먹지 않았어요 ㅋㅋㅋ
취향에 따라 닭고기를 찍어드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먹어도 싱겁지 않아서 따로 소스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테이블에 세팅된 집게와 가위로 드실 만큼 덜어서 잘라드시면 되는데, 김치가 엄지척이었어요乃 싱겁게 드시는 분들께는 짤 수도 있겠지만, 닭국수와 어찌나 찰떡궁합이던지~♥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1인 1국수 주문 시 4,500원으로 즐기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닭 안심을 바삭하게 튀겨 상큼한 유자소스와 곁들여 먹는 파주닭국수의 인기 메뉴.
자세히 안 보고 주문했는데, 돼지고기가 아니라 닭고기였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돼지고기 탕수육보다 덜 바삭한 치킨텐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퍽살을 좋아하지 않아 노코멘트하겠지만, 촉촉해서 나쁘지 않았어요.
크으~ 한눈에 봐도 푸짐한 한 그릇 아닙니까?
48시간 우려낸 진한 육수에 닭 반 마리가 칼국수에 통째로, 거기에 불 맛나게 볶은 야채를 더해 맛의 깊이가 다른 파주닭국수의 대표 메뉴.
닭이 붉은 핑킹 현상은 덜 익은 게 아니니 마음껏 즐기세요! : )
아삭한 숙주와 배추의 식감 그리고 호박/당근/양파가 어우러져 예쁜 색감에 더해 충분한 양으로 맛은 나가사키 짬뽕의 칼국수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반 마리가 통으로 들어간 닭도 영계인지 퍽살마져도 촉촉하고 김치가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어요.
포장 가능한 안심탕슉을 포장하고 닭국수를 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좀 지저분하지만, 닭국수 1인분의 뼈가 이 정도;;
후식 코너에서 맛보시고 구매 의향이 있으시다면 카운터에서 추억의 보리강정을 한 봉지에 2,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매장에서 드시기 불안하시다면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니 가정에서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만족스러운 식사였지만, 그렇다고 오랜 시간 웨이팅 하면서 먹을 맛은 아니니 방문에 참고하세요. 뜨끈한 국물이 당기는 날이나 닭칼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반응형'맛집 > 파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주] 운정 샐러드 맛집 샐러디 (SALADY) (0) 2021.05.26 [파주] 야당 우리할매떡볶이 파주야당점 (0) 2021.05.24 [파주] 신촌 공장형 카페 레드파이프 (REDFIFE) (0) 2021.05.18 [파주] 동패 차돌짬뽕 & 탕수육 맛집 안동각 (2) 2021.05.15 [파주] 야당 뷰맛집 인도 레스토랑 그레이 (Indian Restaurant Grey) (0) 2021.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