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페이지 현지인 맛집 슬랙커즈 (SLACKERS)해외여행/미국 2019. 10. 13. 20:44728x90반응형
오늘은 미국 애리조나주에 위치한 페이지라는 마을의 맛집 슬랙커즈를 소개합니다.
나중에 보니까 옆 아이스크림 가게까지 한가게더라고요.
버거와 맥주, 아이스크림까지 먹을 수 있네요.
건물 안쪽 입구로 들어갑니다.
안에서 들어온 문을 찍은 사진이고요,
들어가자마자 좌측으로는 음료를 채우는 공간입니다. 각종 Soda와 Coffee를 주문하고 받은 컵에 담아드시면 됩니다.
들어가자마자 정면쪽으로 테이블이 있고요,
우측으로도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이쪽 테이블이 거의 차있어서 나오기 직전 손님이 빠진 틈에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
정면쪽 테이블들이 있는 영역에 칸막이를 두고 왼편에 주방이 있는데, 주문도 이곳에서 받습니다.
카운터에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시판되는 과자들도 있었고요,
각종 쿠키와 버터, 브라우니 등을 살 수도 있어요.
저희는 주문을 하고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TV에서는 야구가 중계되고 있었어요.
음료를 담는 쪽에도 상장이 많이 보였는데, 창가자리 벽면에도 상장이 많더라고요. 근데 페이지 자체가 작은 마을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어요.
신랑이 주문한 메뉴에요.
BUFFALO BURGER_$8.25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신랑이 한입 먹고 맛있다고 했어요乃
ONION RINGS_$3.75 어니언링은 아주 두툼한 것이 큼직큼직 하더라고요.
케첩을 찍어서
냠냠... 여미여미!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이건 제가 주문한 거에요.
JUNIOR HAMBURGER_$3.50 기대됩니다요.
안을 들여다보니 딱히 특별한건 없어요. 패티에 피클, 양파, 정확한 이름을 알 수 없는 풀때기 ㅋㅋㅋㅋㅋㅋㅋ
하나를 먹어보고도 그집 음식을 알 수 있잖아요? 특별히 들어간건 없는데 맛있어요乃 뭔가 정성들인 맛이랄까요?
화장실 쪽으로 사람들이 많이 나가길래 보니까 그쪽으로도 출구가 있더라고요.
화장실 쪽으로 나가서 본 출입구에요.
영수증 참고하시고, 팁은 주문하시는 곳에 현금으로 넣는 병이 있답니다.
맥도날드, 고든램지, 인앤아웃 다 먹어봤지만, 저희는 이곳이 가장 맛있었어요♥ 개인적인 취향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ㅋㅋ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https://goo.gl/maps/kda6Ubj8gyd3cEcc7
Slackers
★★★★☆ · 햄버거 전문점 · 635 Elm St
www.google.com
728x90반응형'해외여행 > 미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브라이스 캐니언 Ruby's Inn Cowboy's Buffet & Steak Room (0) 2019.11.10 [미국]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루비스 인 (Best Western Plus Ruby's Inn) (0) 2019.11.02 [미국]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의 더 뷰 호텔(The View Hotel) (0) 2019.09.26 [미국] 뉴욕 브루클린 아이스크림 팩토리 (BROOKLYN ICE CREAM FACTORY) (0) 2019.09.25 [미국] 뉴욕 브루클린 현지인 맛집 (1) 2019.09.24